GROUP CHAIRMAN

    루 씨는 1995년 미국 인도주의 단체 설립에 참여하면서 베트남에서 활발히 활동해 왔으며, 1995년 한-베 문화경제교류기구 설립을 통해 한-베 양자 관계의 성공을 이끌었습니다.
    루 씨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사이공 남부 개발 사업(푸미흥)의 전문가로 활동하며 한국 학교 건립을 비롯한 여러 국제 프로젝트를 이끌었습니다. 그는 수년간 베트남의 대규모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와 주요 인프라 및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.
    루 씨는 지난 25년간 베트남에서 다양한 산업 분야의 경영 경험을 쌓았습니다. 또한 공동 소유주, 창립자 또는 리더로서 인프라, 부동산, 건설, 엔터테인먼트,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발전시켜 왔습니다. 사모펀드인
    콜드스트림 캐피털, 오코피아 인터내셔널 캐피털, 오코피아 글로벌, 오코피아 인터내셔널 아시아 베트남, 일본 JICA, 건설 및 개발 회사인 깟뚜엉 JML 그룹, JML 그룹 등 여러 회사의 회원으로 활동하며 여러 기관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 
    베트남, 미국, 그리고 한국의 문화, 언어, 그리고 경험이 융합된 독특한 문화 유산은 루 씨의 굳건한 직업 윤리와 탄탄한 가족적 가치에 기반한 경쟁적인 접근 방식을 이끌어냅니다. 루 씨는 국제 아동 자선 단체 베트남 지부를 이끌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, 라이온스 클럽을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있습니다.
    루 씨는 국내외 관계, 전략, 그리고 끊임없는 헌신을 통해 모든 사업의 성공을 보장합니다. 

    PartnerAURORA JML GROUP

    Hotline:
    Chỉ đường icon zalo Zalo SMS: